이용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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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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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Q

    채팅 상담 이용방법

    ① 로그인 후 원하는 상담사 프로필 페이지에서 [채팅 상담하기] 버튼 클릭
    ② 채팅창이 열리면 상담 주제와 내용을 간단히 입력 후 전송
    ③ 상담사가 확인 후 답변을 시작하면, 상담이 진행됩니다
    ④ 사진·이미지·파일 첨부가 가능하니 필요한 경우 함께 전송하세요

  2. Q

    채팅 상담 이용요금

    ① 상담 시작 시 30초 단위로 설정된 요금만큼 포인트가 차감됩니다
    ② 보낸 메시지뿐만 아니라 상담사가 답변을 보내는 시간도 과금에 포함됩니다
    ③ 상담사, 고객이 모두 입장해야 상담 과금이 소진됩니다.

    ④ 보유 포인트가 모두 소진되기 전 추가 충전 안내 멘트가 나옵니다.

    ⑤ 보유 포인트가 모두 소진되면 상담이 자동 종료됩니다

  3. Q

    채팅 상담 유의사항

    ① 채팅 상담은 상담사의 ‘상담 가능’ 상태에서만 진행할 수 있습니다

    ② 상담사 부재 시 답변이 지연될 수 있으며, 상담사 미입장시에는 포인트 차감이 되지 않습니다.

    ③ 상담 내용은 보안이 유지되며, 고객 동의 없이 외부에 공유되지 않습니다

고객센터
  • · 운영시간: 9시~18시 (주말 및 공휴일 휴무)
  • · 점심시간: 12시~13시
  • · 고객센터 운영시간에 순차적으로 답변드리겠습니다.
    1:1 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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