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회원가입
메뉴 닫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검색
사이트 이용정보 입력
회원정보
아이디
중복체크
영문자, 숫자, _ 만 입력 가능. 최소 3자이상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개인정보 입력
이름
남자
여자
닉네임
공백없이 한글,영문,숫자만 입력 가능 (한글2자, 영문4자 이상)
닉네임을 바꾸시면 앞으로 0일 이내에는 변경 할 수 없습니다.
E-mail
휴대폰번호
인증번호 전송
본인확인을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 사용이 가능해야합니다.
생년월일
양력
음력
주소
주소검색
기본주소
상세주소
참고항목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음성듣기
새로고침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회원가입약관
회원가입약관 동의(필수)
개인정보처리방침안내
개인정보처리방침안내 동의(필수)
이메일 수신 동의
문자 수신 동의
회원가입약관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더마즈 (이하 “회사”)가 제공하는 “역학 상담” 서비스 및 관련 제반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 「PC통신, 무선 등을 이용하는 전자상거래에 대해서도 그 성질에 반하지 않는 한 이 약관을 준용합니다.」 제2조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서비스”란 더마즈 전화상담 홈페이지에서 구현되는 단말기(PC, TV, 휴대형단말기 등의 각종 유무선 장치를 포함)와 상관없이 회원이 이용할 수 있는 “더마즈” 서비스 및 관련 제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2. “아이디(ID)”란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정하고 당사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3. ‘회원’이라 함은 “더마즈”에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서비스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을 말합니다. 4.‘비밀번호’란 아이디와 일치되는 회원임을 확인하고 회원정보 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설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5. “유료서비스”란 서비스에서 유료로 제공하는 각종 콘텐츠 및 제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6. “포인트”란 서비스를 이용 또는 구매하기 위해 사용되는 아이템으로서 회원이 대금을 지급하고 구입하는 것을 의미하며, 유료상담시 차감됩니다. 7. “프로필”이란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정하고 회사가 승인하여 서비스 내 공개된 본인 소개서를 의미합니다. 8. “게시물”이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서비스상에 게시한 부호ㆍ문자ㆍ음성ㆍ음향ㆍ화상ㆍ동영상 등의 정보 형태의 글, 사진, 동영상 및 각종 파일과 링크 등을 의미합니다. 제3조 (약관의 게시와 개정) 1. 회사는 관련법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2.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 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그 개정약관의 적용 일자 7일 전부터 적용 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한 약관의 개정은 공지 외에 일정 기간 전자우편, 로그인 시 동의창 등의 전자적 수단을 통해 따로 명확히 통지하도록 합니다. 3. 회사가 회원에게 개정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 회원에게 7일 이내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의사표시가 표명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공지 또는 통지하였음에도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 회원이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4. 회원은 회사가 전항에 따라 변경하는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권리가 있으며, 이 경우 회원은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 중단 및 탈퇴 페이지에서 의사를 표시하고 서비스 이용종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제4조 (약관의 해석) 1.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기타 관련 법령의 규정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5조 (이용계약 체결) 1. 이용계약은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이하 “가입 신청자”)가 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를 한 다음 회원가입신청을 하고 회사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체결됩니다. 2. 회사는 가입 신청자의 신청에 대하여 서비스 이용을 승낙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하지 않거나 사후에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① 가입 신청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잃은 적이 있는 경우, 단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함. ② 제3자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③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④ 법률혼 및 사실혼 상태이거나 이에 준하는 자 ⑤ 당사가 청구한 서비스 요금을 납부하지 아니한 경우 ⑥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할 수 없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⑦ 기타 회사의 여건상 이용승낙이 곤란하거나 가입결격 사유에 해당한 자 ➇ 회원의 이용 목적이나 서비스 이용 방법이 회사의 재산권이나 영업권을 침해하거나 침해할 우려가 있는 경우 ➈ 비정상적인 방법을 통하여 아이디 및 도메인을 대량으로 생성하는 행위 ➉ 부정한 용도로 서비스를 사용하고자 하는 경우 ⑪ 사회질서 및 미풍양속을 문란하게 한 경우 ⑫ 성적발언으로 모욕감을 주거나 조건 만남, 성매매(윤락행위, 원조교제 등)관련 게시물 ⑬ 신체 노출이 심한 게시물 ⑭ 정치적, 이념적 편향성이 강하거나 특정 집단 및 인물을 비난 또는 홍보하는 게시물 ⑮ 광고, 사기, 낚시, 도배의 성격을 지닌 게시물 ⑯ 폭력, 비행, 사행성을 조장하는 게시물 ※ 이러한 경우 여러분은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3. 제1항에 따른 신청에 있어 회사는 회원의 종류에 따라 전문기관을 통한 실명확인 및 본인인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서비스 관련 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5. 제2항과 제4항에 따라 회원가입신청의 승낙을 하지 아니하거나 유보한 경우, 회사는 원칙적으로 이를 가입 신청자에게 알리도록 합니다. 6. 이용계약의 성립 시기는 회사가 가입완료를 신청절차 상에서 표시한 시점으로 합니다. 7. 회사는 회원에 대해 회사정책에 따라 등급별로 구분하여 이용시간, 이용횟수, 서비스 메뉴 등을 세분하여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8. 회사는 회원에 대하여 "청소년보호법"등에 따른 등급 및 연령 준수를 위해 이용제한이나 등급별 제한을 할 수 있습니다. 제6조 (회원정보의 변경) 1. 회원은 서비스내 개인정보 관리 메뉴를 통해서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할 수 있으며 아이디, 이름(가명), 성별을 제외한 개인정보는 수정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은 회원가입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온라인으로 수정하거나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3. 제2항의 변경사항을 회사에 알리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7조 (개인정보보호 의무) 1. 회사는 정보통신망법 등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 및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됩니다. 다만, 회사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를 중단하거나 회원이 개인정보 제공 동의를 철회한 경우에는 신속하게 회원의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단,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률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일정 정보는 보관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서비스 개선 및 회원 대상의 서비스 소개 등의 목적으로 회원의 동의 하에 관계 법령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추가적인 개인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회원의 별도 동의 없이 회원의 계정정보를 포함한 일체의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공개하거나 제공하지 아니합니다. 5. 회사는 향후 제공하는 서비스에서 회원의 편의를 위해서 회원의 계정 정보를 사용할 수 있도록 링크 및 기타 방법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6. 필수항목 : 아이디(이메일), 비밀번호, 닉네임, 연락처, 암호화된 이용자 확인 값(CI) 선택항목 : 생년월일 제8조 (회원의 아이디, 비밀번호의 관리에 대한 의무) 1. 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 됩니다. 2. 본인의 계정이 사용 가능한 이메일 형식이 아니거나 본인이 확인할 수 없는 이메일 계정을 아이디로 등록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은 전적으로 회원의 귀책사유가 됩니다. 3. 회사는 회원의 아이디가 개인정보 유출 우려가 있거나, 반사회적 또는 미풍양속에 어긋나거나 회사 및 회사의 운영자로 오인한 우려가 있는 경우, 해당 아이디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4. 회원은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5. 제3항의 경우에 해당 회원이 회사에 그 사실을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에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9조 (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사가 회원에 대해 통지를 하는 경우 이 약관에 별도 규정이 없는 한 서비스 내 전자우편주소, 서비스 내 전자쪽지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회원 전체에 대한 통지의 경우 7일 이상 회사의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제1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10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관련법과 이 약관을 준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최선을 다해 노력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3. 회사는 서비스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이를 신속하게 처리하여야 합니다. 처리가 지연될 경우, 게시판을 활용하거나 전자우편 및 서비스 내 대화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처리과정, 사유 및 결과를 전달합니다. 4.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본인의 동의없이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제11조 (회원의 의무) 1. 회사는 회원정보에 대해 보증을 하지 않습니다. 또한, 회원 간의 만남에 발생한 문제의 책임은 전적으로 회원 본인에게 귀속되므로 신중히 검토 후 서비스를 이용해야 합니다. 2. 회원은 항상 회사의 공지 내용을 숙지하여야 합니다. 위 의무를 성실하게 이행하지 않아서 발생한 문제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귀속됩니다. 3. 회원은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① 이용 신청 또는 회원정보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② 타인의 정보도용 ③ 회사가 게시한 정보의 변경 ④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⑤ 회사와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⑥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⑦ 상대방을 비방, 금전요구, 인격모독을 하거나 이를 작성 및 유포하는 행위 ⑧ 일체의 개인 연락처 정보(휴대폰번호, 전화번호, 이메일, SNS 주소 등)를 서비스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⑨ 타인의 정보(사진, 이름, 연락처, 프로필 내용 등)를 외부로 유출하는 행위 ⑩ 제 3자에게 아이디 또는 회원의 권한을 판매 및 양도하는 행위 ⑪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서비스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⑫ 회사의 동의 없이 영리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 ⑬ 회사의 운영자, 임직원, 회사를 사칭하는 경우 ⑭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⑮ 성적발언으로 모욕감을 주거나 조건 만남, 성매매(윤락행위, 원조교제 등)관련 게시물 ⑯ 신체 노출이 심한 게시물 ⑰ 정치적, 이념적 편향성이 강하거나 특정 집단 및 인물을 비난 또는 홍보하는 게시물 ⑱ 광고, 사기, 낚시, 도배의 성격을 지닌 게시물 ⑲ 폭력, 비행, 도박(사행성)을 조장하는 게시물 4. 제3항 각 호에 해당 사항에 명시한 내용을 위반한 회원은 경고, 환불, 보상 없이 강제탈퇴 처리될 수 있으며, 민형사상의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5. 회원은 관계법,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제12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1. 회사는 회원에게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① 역학 상담 서비스 ② 역학 관련 부가서비스(사주풀이, 타로상담 등) 2. 이용계약 체결 후 서비스 이용이 바로 가능합니다. 3. 회사는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업무상, 운영정책상, 또는 기술상의 장애 또는 운영상 타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중지 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공지사항 게시판 및 서비스에 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전부 또는 일부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의 정책 및 운영의 필요 상 수정, 중단,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6.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형태와 기능, 디자인 등 필요한 경우 수시로 업데이트되거나, 중단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 경우 개별적인 변경에 대해서 회원에게 사전 통지하지 않습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한 것으로 판단되는 경우 서비스를 통하여 이를 공지합니다. 제13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1. 회사는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권리 및 의무 등에 관한 사항을 회원의 공지사항이나 이메일 등을 통해 통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은 관련법에 따른 거래관련 정보 및 고객문의 등에 대한 답변 등을 제외하고는 언제든지 전자우편에 대해서 수신 거절을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상에 게재되어 있거나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회원이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함으로써 발생하는 손실과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원이 서비스상에 게재되어 있는 광고를 이용하여 발생하는 모든 문제는 회원과 광고주간에 직접 해결해야 하며, 이와 관련하여 당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제14조 (프로필, 게시물의 저작권) 1.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프로필의 저작권은 회원에게 귀속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프로필을 다른 용도로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전화, 팩스, 전자우편 등을 통해 사전에 회원의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3. 회원이 서비스 내에 작성한 텍스트, 이미지, 동영상 링크 등의 기타 정보(이하 “게시물”)에 대한 책임 및 권리는 게시물을 등록한 회원에게 있습니다. 4. 회사는 회원이 작성한 콘텐츠에 대해서 감시 및 관리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해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회원이 등록하는 게시물의 신뢰성, 진실성, 정확성 등에 대해서 책임지지 않으며 보증하지 않습니다. 5. 서비스에 대한 저작권 및 지적재산권, 회사가 작성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단, 회원이 단독 또는 공동으로 작성한 게시물 및 제휴계약에 따라 제공된 저작물 등은 제외합니다. 6. 당사의 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한 목적으로 미디어, 통신사 등에게 게시물의 내용을 보도, 방영등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이 때 저작권을 침해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일부 수정, 복제, 편집되어 게시되며, 이 경우 회사는 저작권법 규정을 준수합니다. 7. 게시물이 제3자에 의하여 보관되거나 무단복제 등을 통하여 복제됨으로써 재게시된 경우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본 약관 및 관계 법령을 위반한 회원의 경우 다른 회원을 보호하고, 법원, 수사기관 또는 관련 기관의 요청에 따른 증거자료로 활용하기 위해 회원탈퇴 후에도 관계 법령이 허용하는 한도에서 회원의 아이디 및 회원정보를 보관할 수 있습니다. 8.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 시에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시한 게시물은 삭제됩니다. 다만, 다른 회원에 의해 신고를 받은 게시물은 서비스에서는 삭제되지만 필요에 따라 당사가 1년 동안 보관할 수 있습니다. 9. 회원의 게시물 또는 저작물이 회사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을 침해함으로써 발생하는 민•형사상의 책임은 전적으로 회원이 부담하여야 합니다. 제15조 (프로필, 게시물의 관리) 1. 회원의 프로필, 게시물이 정보통신망법 및 저작권법 등 관련법에 위반되는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회원의 동의 없이 해당 게시물의 비노출 및 삭제 처리를 할 수 있으며,회사는 관련법에 따라 조치를 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전항에 따른 권리자의 요청이 없는 경우라도 권리침해가 인정될 만한 사유가 있거나 기타 회사 정책 및 관련법에 위반되는 경우에는 관련법에 따라 해당 프로필, 게시물에 대해 임시조치 등을 취할 수 있습니다. 제16조 (권리의 귀속) 1. 서비스에 대한 저작권 및 지적재산권은 당사에 귀속됩니다. 단, 회원의 게시물 및 제휴 계약에 따라 제공된 저작물 등은 제외합니다. 제17조 (계약 해제, 종료) 1. 회사는 다음과 같은 조건을 계약의 종료 조건으로 인정합니다. ① 회원의 자의에 의한 탈퇴 신청 ② 회원의 의무를 성실하게 이행하지 않거나, 약관에서 정한 사항 및 정책에 위배되는 행위를 한 회원은 사전 고지 없이 강제 탈퇴 처리될 수 있습니다. ③ 회원 여건상 지속적인 계약 이행이 어렵다고 판단될 경우 임의 계정 중지 및 해지 처리할 수 있습니다. (예: 사망 또는 행방불명, 일정 기간 이상 활동을 하지 않는 휴면 회원 등) 제18조 (청약철회, 환불) 1. 회원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회사의 의사에 반하여 제1항에 따른 청약철회를 할 수 없습니다. ① 회원이 포인트를 이용하는 중이거나 이미 모두 이용한 경우(1개라도 사용할 경우도 제외) ② 회원이 이용약관 및 서비스 이용 정책을 위반한 행위로 인한 이용정지 또는 강제탈퇴 되는 경우 ⓷ 회원의 자진탈퇴로 인한 경우 ⓸ 회원이 제휴 및 협력사를 통해 아이템을 구매한 경우 ⓹ 개봉행위를 사용으로 볼 수 있거나 개봉 시 효용이 결정되는 콘텐츠의 개봉행위가 있는 경우 ⓺ 회원이 다른 회원으로부터 선물 받았을 경우 ⓻ 회원이 서비스 내에서 활동, 이벤트 참여 등으로 회사로부터 제공 받은 경우 ⓼ 회원이 직접 결제하지 않은 경우 ⓽ 기타 회사가 정하는 정당한 환급 사유가 아닌 경우 ⓾ 청약의 철회가 불가능한 유료서비스에 대한 사실을 표시사항에 포함한 경우 ⑪ 이벤트성 상품일 경우(ex 투 플러스 원)기타 다른 경우 구글 결제 대행사의 규정에 따르며 회사와 회원이 협의 하 처리합니다. 3. 회원이 청약철회를 할 경우 회사는 플랫폼사업자 또는 오픈마켓 사업자를 통해 구매내역을 확인합니다. 또한 회사는 회원의 정당한 철회 사유를 확인하기 위해 회원에게서 제공받은 정보를 통해 회원에게 연락할 수 있으며, 추가적인 증빙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4. 회원은 환불을 신청하기 위한 민원과 서비스에 대해서는 더마즈(“이하” 회사)가 처리하며, 그 외 결제 부분 오류건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문의 바랍니다.전자 우편 및 유선연락을 통해 회원 본인임을 인증하는 절차를 거쳐 고객센터에 환불 신청을 접수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환불 요청 사유를 검토한 후 적합할 경우 제반 수수료를 제외한 금액을 환불합니다. 5. 회원은 다음 각 호의 사유가 있을 때 이용계약을 해지 또는 해제할 수 있습니다. ① 유료서비스의 하자를 회사가 보완, 수정할 수 없는 경우 유료서비스를 공급받은 날로부터 1개월 이내 6. 상담 불만족 시 100% 환불 규정 ① 신용 카드,간편페이 결제 시 포인트 사용 미사용 상관없이 수수료 10% 제하고 환불 ② 현금 결제 후 미사용 시 100% 현금 환불 ③ 현금 결제 후 사용시 현금환불이 아닌 포인트로 환불 제19조 (유료서비스의 구매) 1. 회원이 본 서비스를 탈퇴할 때 회원이 보유한 포인트는 모두 소멸됩니다. 2. 당사가 회원에게 포인트를 부여함으로써 구매 신청 승낙 및 구매 계약이 성립하는 것으로 합니다. 3. 회원이 구매한 포인트는 해당 회원의 최종 접속일로부터 2년 경과 시 소멸됩니다. 단, 쿠폰의 경우 사용 기간이 정해져 있는 경우에 해당 기간 내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회사가 회원에게 무상으로 지급(쿠폰코드,광고보기)한 포인트 해당 회원의 최종 접속일로부터 1년 경과 시 소멸됩니다. 제20조 (이용제한) 1. 회사는 천재지변이나 국가비상사태, 해결이 곤란한 기술적 결함 또는 서비스 운영의 심각한 변화 등 불가항력적인 경우가 발생 또는 예상될 때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예고 없이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이 약관의 의무를 위반하거나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한 경우, 일시정지, 영구이용정지 등으로 서비스 이용을 단계적으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명의도용 및 결제 도용, 저작권법 및 컴퓨터프로그램 보호법을 위반한 불법프로그램의 제공 및 운영방해, 정보통신망법을 위반한 불법통신 및 해킹, 악성프로그램의 배포, 접속권한 초과행위 등과 같이 관련법을 위반한 경우에는 즉시 영구이용정지를 할 수 있습니다. 본 항에 따른 영구이용정지 시 서비스 이용을 통해 획득한 내용(유료서비스)들도 모두 소멸되며, 회사는 이에 대해 별도로 보상하지 않습니다. 4. 회원은 본 조에 따른 이용제한 등에 대해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이때 이의가 정당하다고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 회사는 서비스의 이용을 재개합니다. 제21조 (면책사항) 1. 회사는 회원의 약관, 서비스 이용 방법 및 이용 기준을 준수하지 않는 등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회사는 회원 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거래 등을 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3.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천재지변, 전쟁, 기간통신사업자의 서비스 중지, 해결이 곤란한 기술적 결함 기타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책임이 면제됩니다. 5. 회사는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6. 회사는 사전에 공지된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서비스가 중지되거나 장애가 발생한 경우에 대해서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7. 회원은 자신의 결정으로 회사의 서비스를 사용하여 특정 프로그램이나 정보 등을 내려받거나 접근함으로써 입게 되는 컴퓨터 시스템상의 손해나 데이터, 정보의 상실에 대한 책임을 집니다. 8. 회원의 컴퓨터 오류, 신상정보 및 전자우편 주소의 부정확한 기재, 비밀번호 관리의 소홀 등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9. 회사는 회원의 컴퓨터 환경이나 회사의 관리 범위에 있지 아니한 보안 문제로 인하여 발생하는 제반 문제 또는 현재의 보안기술 수준으로 방어가 곤란한 네트워크 해킹 등 회사의 귀책사유 없이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0. 회사는 서비스가 제공한 내용에 대한 중요 정보의 정확성, 내용, 완전성, 적법성, 신뢰성 등에 대하여 보증하거나 책임을 지지 않으며, 사이트의 삭제, 저장실패, 잘못된 인도, 정보에 대한 제공에 대한 궁극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1.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재한 회원 정보, 프로필 정보,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로 인해 발생한 경제적, 정신적, 물질적 손해 등의 피해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2. 회사는 회원의 게시물을 등록 전에 사전심사하거나 상시로 게시물의 내용을 확인 또는 검토하여야 할 의무가 없으며, 그 결과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3. 회원 간 또는 회원과 제 3자 간 서비스 내외에서 이루어진 행위에 대해서는 행외 주체인 회원 본인에게 책임이 있으며, 경제적, 정신적, 물질적 피해를 포함한 관련 문제에 대해 회사는 회원 보호 및 민, 형사상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단, 수사기관에서 필요한 정보를 요청할 경우, 회사는 이에 응하여 정보 제공등으로 회원의 책임 이행을 일부 보조할 수 있습니다. 14. 사용자가 자신의 개인정보를 타인에게 유출 또는 제공함으로써 발생하는 피해에 대해서는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5.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효용을 얻지 못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서비스에 대한 취사선택 또는 이용으로 발생하는 손해 등에 대해서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16. WiFi 환경이 아닌 곳에서 접속하여 데이터 요금 발생 시 사용자는 부과된 요금에 대해 회사에 일체 지급 요청을 할 수 없습니다. 제22조 (준거법 및 재판관할) 1. 본 약관은 한국법을 준거법으로 하며, 본 서비스에 기인 또는 관련하여 고객과 당사 간에 발생한 분쟁에 대해서는 당사의 본사소재지 관할법원을 제1심 재판소로 합니다. 본 약관은 2022년 07월 01일부터 적용됩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안내
더마즈는 (이하 "회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하여 고객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1. 개인정보의 수집 항목 및 수집 방법 2.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4.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5.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및 공유 6. 개인정보의 취급위탁 7. 링크사이트 8.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9.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10. 개인정보의 기술적/관리적 보호 대책 11.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서비스 12. 개인정보 관련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에 관한 사항 13. 아동의 개인정보보호 14. 고지의 의무 1. 개인정보의 수집 항목 및 수집 방법 (1) "회사"는 회원가입, 원활한 고객상담, 각종 서비스의 제공을 위해 최초 회원가입 당시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수집항목 : 아이디, 비밀번호, 닉네임, 휴대폰번호, 이메일 (2)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IP Address, 쿠키, 방문 일시, 서비스 이용 기록, 불량 이용 기록 (3) 유료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결제 정보들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신용카드 결제시 : 카드사명, 카드번호 등 - 휴대전화 결제시 : 이동전화번호, 통신사, 결제승인번호 등 - 계좌이체시 : 은행명, 계좌번호 등 (4) 개인정보의 수집 방법 - 홈페이지(회원가입), 고객센터를 통한 전화와 온라인 상담, 경품행사응모 2.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1)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 콘텐츠 제공, 구매 및 요금결제, 서비스 제공을 위한 예약/안내 (2) 회원 관리 - 회원제 서비스 이용을 위한 확인, 개인 식별,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3)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 신규 서비스(제품) 개발 및 특화,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접속 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원칙적으로, 회원님의 개인정보는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한 후에는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회원 정보를 보관합니다. (1) "회사" 내부 방침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 부정이용기록 보존 이유 : 부정 이용 방지 보존 기간 : 5년 (2) 관련법령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상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보존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웹사이트 방문기록 보존 이유 : 통신비밀보호법 보존 기간 : 3개월 - 본인확인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6개월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3년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5년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5년 4.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1) 파기절차 회원님이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 (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되어집니다.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어지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2) 파기방법 - 종이에 출력된 개인 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 -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 5.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회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한 목적 외로 이용하거나 타인 또는 타기업이나 타 기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관련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고객님의 동의 없이 개인정보를 제공할 수도 있사오니 이점 양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이용자가 사전에 공개하거나 또는 제3자 제공에 동의한 경우 -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6. 개인정보의 취급위탁 "회사"는 서비스 향상을 위해서 고객님의 개인정보가 필요한 경우 동의 등 법률상의 요건을 구비하여 외부에 수집•취급•관리등을 위탁하여 처리할 수 있으며, 제 3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의 처리와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업무를 위탁하고 있으며, 관계 법령에 따라 위탁계약 시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필요한사항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또한 공유하는 정보는 당해 목적을 달성하기 위하여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에 국한됩니다. - 수탁자 : KCP, - 위탁범위 : 전자결제 대행 "회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당사가 제공하는 인터넷 서비스 외의 용도로 사용하거나 고객님의 동의 없이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필요에 의하여제3자에게 제공할 경우에는 고객님에게 알리고 별도의 동의를 받습니다. 다만, 다음 각호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당사의 이용약관을 위배하거나 서비스를 이용하여 타인에게 피해를 주거나 미풍양속을 해치는 위법행위를 한 사람 등에게법적인 조치를 취하기 위해 개인 정보를 공개해야 한다고 판단되는 경우 (2) 법령의 규정에 의하거나, 수사상의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 있는 경우 (3) 이용자가 구매한 "유료서비스" 제공을 위해 제공이 불가피한 경우 (4) 통계 작성, 학술연구, 시장 조사, 정보 제공 및 공지 안내 메일 발송의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되는 경우 7. 링크사이트 에 대한 책임 "회사"는 회원님께 다른회사의 웹사이트 또는 자료에 대한 링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외부사이트 및 자료에 대한 아무런 통제권이 없으므로 그로부터 제공받는 서비스나 자료의 유용성에 대해 책임질 수 없으며 보증할 수 없습니다. "회사"가 포함하고 있는 링크를 클릭(click)하여 타사이트(site)의 페이지로 옮겨 갈 경우 해당 사이트의 개인정보보호정책은 "회사"와 무관하므로 새로 방문한 사이트의정책을 검토해보시기 바랍니다. 8.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1)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 또는 대리자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해지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2) 이용자 혹은 대리인의 개인정보 조회, 수정을 위해서는 '개인정보변경'(또는 '회원정보수정' 등)을 가입 해지(동의철회)를 위해서는 "회원탈퇴"를 클릭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 정정 또는 탈퇴가 가능합니다. (3) 혹은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 또는 전화로 연락하시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4) 귀하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5) "회사"는 이용자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회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9.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회사"는 귀하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 등을 운용합니다. 쿠키는 웹사이트가 회원님의 컴퓨터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회원님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회사"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1) 쿠키 등 사용 목적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등을 분석,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 및 자취 추적, 각종 이벤트 참여 정도 및 방문 회수 파악 등을 통한 타겟 마케팅 및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 사용자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사용자는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2) 쿠키 설정 거부 방법 쿠키 설정을 거부하는 방법으로는 회원님이 사용하시는 웹 브라우저의 옵션을 선택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를 저장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설정방법 예(인터넷 익스플로어의 경우):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단, 귀하께서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10. 개인정보의 기술적/관리적 보호 대책 "회사"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관리적 보호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1) 개인정보의 암호화 이용자의 비밀번호는 일방향 암호화하여 저장 및 관리되고 있으며, 개인정보의 확인 및 변경은 비밀번호를 알고 있는 본인에 의해서만 가능합니다. 주민등록번호, 외국인등록번호(관세법에서 정하는 통관절차 필요범위 내), 은행계좌번호 등의 개인정보는 안전한 암호 알고리즘으로 암호화되어 저장 및 관리되고 있습니다. (2) 개인정보 취급자의 최소화 및 교육 "회사"는 "회사"의 개인정보 취급자를 최소한으로 제한하며, 개인정보 취급자에 대한 교육 등 관리적 조치를 통해 개인정보보호의 중요성을 인식시키고 있습니다. 11.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서비스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성명 : 이선아 - 이메일 : themaj@naver.com 개인정보관리담당 부서 : 고객행복연구소팀 - 전화번호 : 010-8320-0478 - 이메일 : themaj_2@naver.com (1) 귀하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3)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개인분쟁조정위원회 (www.1336.or.kr/1336) -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www.eprivacy.or.kr/02-580-0533~4) -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http://icic.sppo.go.kr/02-3480-3600) -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www.ctrc.go.kr/02-392-0330) 12. 개인정보취급방침의 개정과 그 공지 본 방침은 2022년 2월 8일부터 시행됩니다. 회사는 개인정보 취급방침의 내용 중 추가, 삭제 또는 수정이 있을 경우 개정 최소 7일 전부터 홈페이지의 공지사항(고객센터) 또는 전자우편을 통해 공지합니다. 다만, 개인정보의 수집 및 활용, 제3자 제공 등과 같이 이용자의 권리에 불리한 변경이 있는 경우 최소 7일 전에 공지합니다. - 공고일자 : 2022년 7월 1일 - 시행일자 : 2022년 7월 1일